![태영호 최고위원 사퇴](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3/05/10/PYH2023051005320001300_P4_20230510105911699.jpg?type=w647)
Tae Young-ho, 대회의원, 최고위원에서 사퇴 결정
국민의힘 최고위원 Tae Young-ho는 어제 밤 인물들의 오찬에 참석하지 못하고 대화방에서 나가며 당위원직에서 자진 사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나의 사퇴에 대한 입장은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공개할 것"이라고 전화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Tae는 인물들이 출석하지 못한 국민의힘 대통령실 및 지도부 오찬 관련된 기사의 링크를 대화방에서 공유했고, 이에 대해 질문을 일절 받지 않은 채 몇 시간 후 대화방을 나왔습니다. 윤리위원회의 징계 결정을 전제로 나온 자진 사퇴로, 이후 국민의힘 최고위원회의 징계 수위는 축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Tae Young-ho와 Kim Jae-won, 자진 사퇴 운동의 중심
최근 역사 왜곡 및 대선 후보자 임명 방해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킨 국민의힘 최고위원 Tae Young-ho와 Kim Jae-won은 국민의힘의 최고위원직에서 자진 사퇴할 것을 촉구 받고 있습니다. 윤리위원회에서 심의를 받던 중인 둘에게 윤리위원회에서의 징계 수위가 초래할 강한 반발과 국민의힘 최고위원회의 마비를 막기 위해 국민의힘 대표들이 자진 사퇴를 권고하고 있습니다. 이번 자진 사퇴로 국민의힘 최고위원회는 30일 내에 새로운 최고위원들을 선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Tae와 Kim이 당위원직에서 자진 사퇴하지 않는다면, 국민의힘 최고위원회는 "최고위원 선출 인원 부족" 상태로 빈 자리가 생길 것입니다.
Tae Young-ho, 국민에게 사과
국민의힘 최고위원 Tae Young-ho는 국민, 당원들, 당 및 대통령실에 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