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폴킴, '나쁜 엄마' OST 곡 '너에 대해' 발매

by know mspace 2023. 5. 5.

폴킴의 '너에 대해': '배드맘'의 새 OST 곡

가수 폴킴이 5월 4일 JTBC 인기 드라마 '나쁜 엄마'의 세 번째 OST '너에 대해'를 발매합니다.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 속 깊이 감춰진 감정과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러브 발라드다.

 

'나쁜 엄마'는 자식을 위해 나쁜 엄마 역할을 자처하는 엄마 영순(라미란 분)과 불의의 사고로 아이가 된 아들 강호(이도현 분)가 함께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 힐링 코미디 드라마로, '나쁜 엄마'의 서사를 따라가게 됩니다. 폴킴의 목소리가 더해져 이미 가슴 따뜻한 스토리에 새로운 차원의 감정적 깊이를 더했습니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는 앞서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 '너에 대해'의 1분 미리듣기를 공개하며 풀버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폴킴은 2014년 데뷔 이후 특유의 감성과 탄탄한 보컬로 음악 팬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후 "너를 만나", "어제처럼", "비"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했습니다. 그 외에도 '영광', '재벌가 막내아들', '지리산' 등 여러 드라마 OST에 참여했습니다.

 

라미란, 다시 '나쁜 엄마'가 되다

'배드맘' 3회에서 진영순(라미란 분)은 사고로 어린아이가 된 아들 최강호(이도현 분)를 돌보기 시작한다. 같은 에피소드에서 송우욱(최무성 분)은 사고 조사를 시작하고, CCTV 영상이 없다는 점과 강호의 차를 친 트럭이 포탄이라는 점을 수상하게 여깁니다.

 

진영순은 아들을 키우고 간호하며 건강을 되찾기 시작하고, 마을 사람들은 강호가 돌아와 일곱 살 아이 수준이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마을 사람들은 아들에게 최선을 다해 밥을 먹이고, 결국 아들이 잠들었을 때 밥을 먹게 하지만 결국 깨어나 앞에 놓인 밥을 먹는 진영순의 모습에서 아들에 대한 진심 어린 사랑을 목격하게 됩니다.

 

한편, 송우욱은 오태수(정웅인)의 사고 연루 사실을 알아내려 하지만 오태수는 우욱그룹과 관련된 모든 것을 파기하라고 명령한다. 임주(안은진)의 사업은 번창하지만, 이후 네일숍을 동의 없이 다른 사람에게 넘긴 언니와 동업자에게 배신당한다. 라미란은 '나쁜 엄마'에서 나쁜 엄마가 되는 한이 있더라도 자식을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하는 엄마의 역할을 힐링과 코믹을 넘나드는 서사로 그려냅니다.

 

최무성, 이도현 부친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 공개

JTBC 드라마 '배드맘'에서 송우욱(최무성 분)은 강호의 부상을 초래한 사고에 오태수가 연루되어 있다는 진실을 밝혀낸다. 그는 죽은 뺑소니 운전자 양구만의 아내의 증언 영상을 이용해 오태수에게 교통사고에 대한 비밀을 캐묻는다.

 

열띤 대화 속에서 송우욱은 오하영(홍비라 분)이 사고 전날 오태수에게 다량의 수면제를 처방했다며 오태수를 협박한다. 오태수는 결국 강호가 30년 전 아버지를 죽인 범인이 최해식(조진웅 분)의 아들, 다름 아닌 강호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다는 사실을 인정한다.

 

강호의 정체를 이미 알고 있었고, 그의 능력을 이용하고 다 쓰면 버릴 생각으로 그를 곁에 두고 있던 송우욱에게 이 폭로는 놀랍지 않다. '나쁜 엄마'의 줄거리는 드라마, 서스펜스, 가슴 뭉클한 순간으로 가득한 복잡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