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 신원 확인
2021년 12월, 캄보디아에서 한국의 인기 인터넷 방송인 BJ 아영이 시신으로 발견되었습니다.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 인근 칸달주의 한 공사장에서 30대 한국인 여성의 시신이 붉은 천에 싸여 웅덩이에 버려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인터넷 방송 진행자로만 알려졌지만, 이후 현지 언론은 피해자가 33세의 한국인 여성 변아영 씨로 확인했습니다.
중국인 부부의 의심과 체포
현지 경찰은 변아영 씨의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병원을 운영하는 중국인 부부를 체포했습니다.
중국인 부부는 변 씨가 병원에서 항체 주사를 맞던 중 갑자기 발작을 일으켜 4월 4일 사망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정확한 사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하지만 아영이의 시신에서 심한 구타 흔적이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수사 및 부검
한국 경찰은 현재 현지 당국과 협력하여 부검을 실시하고 아영이의 동료와 병원 관계자들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피해자의 친척은 캄보디아에 도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주캄보디아 한국대사관은 유가족에게 장례 절차를 위한 영사 조력을 제공하고 있으나, 부검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캄보디아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밝히기 위해서는 부검이 필요하다고 판단하고 있지만, 유가족의 최종 결정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영은 지난 3월 소셜 미디어에 BJ 생활을 청산하고 당분간 일반인으로 살겠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아영은 아프리카TV 구독자 16만 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25만 명을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방송인이었습니다.
BJ 아영의 비극적인 죽음은 많은 사람들, 특히 그녀의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녀의 죽음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이며, 조만간 진실이 밝혀지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