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포(Zippor), 3D 아나모르픽 캠페인 비디오 발표, COEX K-pop 스퀘어 전시

by know mspace 2023. 5. 9.

Zippor, ‘DX Luxury Branding’ 전략 실행

콜론인더스트리(120110) FnC에서 개발한 골프 럭셔리 브랜드 지포(Zippor)가 9일 ‘DX Luxury Branding’ 을 계획했음을 발표했다. 지난해 만들어진 ‘확산형 브랜드 인식’에 이어 올해에는 지포만의 럭셔리 경험을 제공할 예정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인식을 확립할 계획이다. 35-44세의 Young & Rich 타겟층을 대상으로 색깔, 기발함, 혁신 세 가지 브랜드 키워드 중심으로 차별화된 럭셔리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디자인을 기획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포는 'Add Color to Your Game’ 캠페인의 일환으로 3D 아나모르픽 캠페인 비디오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코닉한 아이템, 예술, 건축 및 하이패션의 차별화된 비주얼을 기반으로 '파괴적인 럭셔리'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3D 아나모르픽 기술을 활용하여 포인트에서 최대한의 3D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광학적인 '트릭 아트'를 사용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80m길이의 미디어에서 골프화 상자가 화면에서 튀어나오는 드라마틱한 효과, 스포츠카가 바글 바글 지나가는 장면, 그리고 거대한 골프화 등으로 '파괴적인 럭셔리'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이 비디오는 COEX의 K-POP 스퀘어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MUKTUN Returns - Italy Edition', 리치의 언니 박세리, 가방 속에 깔수록 무거워지는 사건

"MUKTUN Returns - Italy Edition”의 리치의 언니 박세리의 런어웨이 쇼핑 본능이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오는 9일 오후 8시50분부터 방송될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 등 국가대표팀으로서 해외 순회를 처음 가는 멤버들이 '팀 세리' 로 조합되어 배낭여행을 떠난다. 세리팀은 세계 세 대 미식국가 중 하나인 이탈리아의 로마를 방문해 다른 종류의 미식을 경험한다. 세리팀은 세계적인 관광지 중 하나인 로마의 "Trevi Fountain"을 먼저 방문하였다. 코인을 던져 친구와 사랑을 속삭이고 바다의 여신 네레이드에게 소원을 빌 수 있는 이 곳에서 김민경은 로맨틱 센스를 충전하기 위해 코인을 한방울 뿐만 아니라 챙김챙김 던진 덕분에 주변인의 눈길을 받았다. 윤성빈과 김동현은 물론 박세리도 이상한 게 없는 이제품의 매력에 빠져 다양한 소품을 쇼핑하며 각자의 런웨이를 펼치는데...

 

'King of Masked Men' 리치, 아들과의 인연 고백

5월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가수 리치가 나타나 2라운드까지 진행하였지만 탈락하며 정체를 밝히게 되었다. 데뷔 이래 ‘돌았다’라는 곡으로 우리나라 신예 큐레이션 에이스로 떠오른 리치가 13살에 이글 파이브로 데뷔했고 “사랑한다”라는 첫 솔로곡도 고백하는데 이어 “지금 아들 나이랑 똑같다. 에고, 악부가 인연에 대해 물었을 때 대답못했는데 진짜 좋은 인연이다”며 설움을 나눴다. 이어 김성주 MC 역시 "에이글 파이브로 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