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븐 이다해의 호화로운 결혼식 디테일: 드레스, 하객, 예물

by know mspace 2023. 5. 8.

세븐과 이다해의 결혼식을 위해 모인 YG 패밀리

2023년 6월 6일,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가 서울 중구의 고급스러운 신라호텔에서 8년간의 연애에 마침표를 찍고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결혼식에는 지드래곤, 태양, 씨엘, 산다라박 등 과거 YG엔터테인먼트에서 세븐과 함께 활동하며 "YG 패밀리"로 불렸던 동료 가수들이 대거 참석했습니다. 결혼식은 방송인 김준호와 조세호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가수 태양, 거미, 바다가 축가를 불렀습니다. 결혼식은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채로운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세븐 이다해 결혼식의 럭셔리한 디테일

스타들만큼이나 화려하게 진행된 결혼식. 이다해는 수천만 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진 E 브랜드의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고 식장을 걸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공개된 웨딩 화보에서도 필리핀계 미국인 디자이너 M의 웨딩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이다해가 신은 구두는 J 브랜드의 제품으로 신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세븐과 이다해의 결혼식은 다른 많은 연예인들이 매듭을 지었던 고급 예식장인 신라호텔에서 열렸으며, 비용은 1억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꽃으로 장식된 예식장부터 이다해의 팔에 꽂힌 우아한 은방울꽃 부케까지 결혼식 내내 하객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세븐 이다해의 색다른 웨딩 호의

화려한 드레스와 호화로운 예식장, 스타들이 총출동한 하객들 외에도 세븐과 이다해의 결혼식은 파격적인 결혼 예물로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발망 헤어 꾸뛰르'의 헤어 케어 세트를 준비했다. 천연 성분으로 만든 저자극 헤어 케어 샴푸와 컨디셔너로 구성된 이 제품은 부부가 사비로 구입한 것으로, 다음과 같은 진심이 담긴 메모와 함께 제공됐다: "소중한 봄날, 함께 축복해 주신 발걸음을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최동욱과 이다해가 보냅니다."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특별한 날, 두 사람의 정성이 담긴 고급스러운 선물을 받은 팬들이 기뻐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