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팬들, 배우 김새론과 문가영을 추모하다 <인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문빈의 사망 소식에 전 세계 팬들이 깊은 슬픔에 빠졌습니다. 태국 팬들은 방콕에서 추모 기도회를 열었고, 한국 대사관을 방문해 고인을 추모하는 글과 꽃을 남기는 팬들도 있었습니다. 배우 김새론은 민들레 홀씨가 그려진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바꾸며 조용히 추모했습니다. 또 다른 배우이자 문빈의 소꿉친구인 문가영은 SNS를 통해 어린 시절 사진을 공유하며 애도를 표했습니다.
추모식에 참석한 가족, 친구, 동료들
문빈의 여동생과 동료 K팝 스타, 업계 동료들이 故 아이돌을 위한 비공개 추모식에 참석했습니다. 문빈의 여동생 문수아는 오빠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오빠의 뜻을 기리겠다는 감동적인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세븐틴의 승관은 "우주를 문빈처럼 만들겠다"고 다짐하는 등 다른 참석자들도 재능 있는 젊은 아티스트에 대한 사랑과 존경을 표했습니다. 아스트로의 매니지먼트사인 판타지오는 팬들이 추모할 수 있는 추모 공간도 마련했습니다.
정신건강 문제에 직면한 사람들을 위한 연중무휴 지원
문빈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많은 이들에게 정신건강과 웰빙의 중요성을 일깨워주었습니다. 우울증이나 기타 정신건강 문제를 겪을 때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에서는 자살 예방 핫라인, 정신 건강 핫라인, 희망의 전화, 생명의 전화, 청소년 전화, 청소년 모바일 상담 앱 등 다양한 자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도움을 구하는 것은 힘의 표시입니다
반응형
댓글